청와대에서 개방 2주년을 맞아 2024년 5월 8일부터 7월 10일까지 매주 수요일 청와대 본관에서 다양한 예술을 결합한 공연 "블루하우스(Bluhaus)"를 연다고 합니다.
요즘 공연장도 많아지고 각종 행사장에서 공연들을 쉽게 접할 수가 있는데, 청와대라는 낯선 공간에서 독특하고 재미있는 예술 공연을 진행한다고 하니 특별한 경험과 멋진 공연에 관심있으신 분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청와대 개방 특성상 예약인원이 한정되어 있고 매주 수요일 약 2달간 밖에 시간이 없어 여러분께 기회가 돌아가지 않을지 모르니 지금 바로 관람 예약 신청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공연정보
공연기간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2024년 5월 8일부터 7월 10일까지입니다.
본 공연은 매주 수요일 20:00~20:45, 미니콘서트는 매주 수요일 17:00~17:10 입니다.
'블루하우스(Bluhaus) : 우리가 사랑하는 자유는 추억의 속도로 전진한다'는 연극, 무용, 국악,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장르가 결합된 관객 참여형 '다원예술 퍼포먼스'입니다.
출연진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약방법
본 공연의 온라인 예약방법은 매주 화요일 18시까지 선착순 70명까지 예약가능하고 1인당 2매 예약이 가능합니다.
현장에서도 예매가 가능한데, 매주 수요일 19시부터 선착순 30명에게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미니콘서트의 경우 청와대 방문 예약자에게는 별도 공연 예약없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당연히 관람권은 제3자 양도나 유상 판매가 금지됩니다.
사전 예약자는 예약번호 또는 문자를 제시하시면 되고, 현장 예약자는 반드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마치며
다른 공연장도 아니고 청와대에서 펼쳐지는 공연, 당연히 대충 만든 공연은 아닐거라는 것은 여러분도 짐작하실 겁니다.
공연정보를 자세히 확인해보시고 가족과, 연인과 함께 꼭 시간내셔서 청와대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 오셔서 즐겁고 특별한 경험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