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다가오면서 슬슬 선풍기를 준비하실 때가 되었죠?
여러분은 어떤 선풍기를 쓰고 있으시나요?
어린 아이가 있는 집이면 선풍기 사용에 고심이 많으실 겁니다.
혹시 아이가 팬에 손가락을 넣을지, 그리고 잘 때 더워서 선풍기를 틀어놓으면 너무 추워서 감기가 걸리진 않을지...
그리고 아이가 있는 집은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공기청정기 역시 필수로 구비해놓으실텐데요.
제가 직접 산 시원한 바람과 공기 청정 기능이 한 기계로 합쳐진 다이슨 쿨 공기청정기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이 제품은 50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한데 지금 바로 가격을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 온라인으로 주문을 해서 택배로 배송 받았습니다.
제품을 뜯어보니 몸체, 리모컨, 충전 연결선, 필터 이렇게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조립이라고 할 것도 없이 그냥 연결만 해주시면 됩니다.
다이슨 쿨 공기청정기는 통합 센서를 통해 자동으로 공기를 분석하고 데이터를 LCD 모니터에 표시해 줍니다.
너무나 다양한 공기상태를 다양하게 보여줍니다.
그리고 은은하게 바람을 1단부터 10단까지 세기 조절도 할 수 있고,
350도 회전 기능을 통해 방 전체에 정화된 바람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선풍기 팬이 없기 때문에 아이들이 만져도 전혀 다칠 위험도 없습니다.
또한 야간 모드도 있는데, 이 기능을 켜면 최소한의 소음으로 작동하고 LCD 디스플레이의 미세한 빛도 수면을 방해하지 안도록 제어가 가능합니다.
공기청정 기능이 있는 만큼 필터도 있겠죠?
필터는 어린 아이도 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고, 필터 교체 알림 기능 역시 가지고 있습니다.
원격으로 제어가 가능하게 리모컨은 당연히 있고, 휴대폰 앱을 통해 소파에서 움직이지 않고 선풍기를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살펴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선풍기 구매로 고민하고 있으신 분들은 시원함과 청정함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다이슨 쿨 공기청정기로 올 여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